병신새끼들


덧글

  • 광주폭동론 2020/10/31 15:35 #

    정부는 그런 일 없었다고 부정할 것이고...
    왼손이 한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
  • 김수영 2020/10/31 16:11 #

    일본놈들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요.
  • 광주폭동론 2020/10/31 16:22 #

    일본이 문제가 아니라 토착왜구가 문제입니다.
    http://qindex.info/i.php?x=6379
  • 채널 2nd™ 2020/10/31 17:57 #

    아, 내가, 토착 왜구다~
  • 광주폭동론 2020/10/31 19:06 #

    덧글 몇 개에 바로 차단하고 도망갈 걸 왜 글을 썼나?
    아래는 썼다가 올라가지 않은 글이다.
    어디의 덧글인지는 잘 알테고..,

    강남토적당의 당헌에도 그렇게 되어 있나요?
    지금 논란이 되는 것은 자신이 약속을 해 놓고 그것을 어긴다는 것이죠.
  • 김수영 2020/10/31 19:22 #

    역사의식이 그릇되서 자꾸 헛소리 하시는 분 차단 박은게 도망간 겁니까? 당신하곤 더 섞을 말도 없고, 기억해뒀다가 역사왜곡 방지법 시행되면 바로 신고 박을거니까 그렇게 아세요. 부끄럽지도 않으세요 광주가 폭동이라고? 참나.
  • 광주폭동론 2020/11/01 00:06 #

    미국 대사관 문서에도 폭동이라고 되어 있다니깐...
    http://qindex.info/i.php?x=5625
    미국은 겁나서 못 건드리고?
  • 터프한 둘리 2020/10/31 16:54 #

    저러는 주제에 박근혜 전 대통령을 비난했답니다.
  • ChristopherK 2020/10/31 17:07 #

    이건 듣도 보도 못한 발상이군!
  • 無碍子 2020/10/31 17:20 #

    신박하네요.
  • 채널 2nd™ 2020/10/31 18:22 #

    도찐 개찐 -- 쓰레기 새끼들... ;;;;

    (일부 수정: 도찐 개찐인 줄 알았는데, 대일본 제국의 기본 스탠스가 "역시".... 그냥 뒤로 짜웅이나 하려는 것들에게는 묵념을~)

    아니 이럴 거면 뭐하러, "이런 나라"를 건국했대??

  • 흑범 2020/11/01 09:58 #

    그냥 중국 조선성으로 남는게 나았는지도 모르겠네요. 어쩌면
  • 채널 2nd™ 2020/11/01 10:41 #

    만약 그랬으면 우덜 남조선에서도 ㅋㅋㅋㅋ BAIDU.com을 쓰게 될....
  • 루루카 2020/10/31 19:41 #

    얼굴 장갑이 초합금 M이라도 된답디까?
  • Mediocris 2020/10/31 20:03 #

    E. H. 카는 “역사는 과거와 현재의 대화”라고 말했으며 베네데토 크로체는 “모든 진정한 역사는 현재의 역사”라고 말했다. 역사 자체가 기록자의 평가이므로 독해자의 평가를 피할 수 없다.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은 헌법 제19조에 의해 양심의 자유를 제21조 ①항에 의해 언론·출판의 자유와 집회·결사의 자유를 제22조에 의해 학문과 예술의 자유를 가진다. 따라서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은 1980년 5월 18일 광주 일원에서 발생한 일련의 폭력사태에 대하여 자신의 양심에 따라 ‘폭동이라고 생각하고 표현하고 출판할 자유’를 가진다. 다시 말해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이 1980년 5월 18일 광주 일원에서 벌어진 사건에 대해 역사적 평가를 할 수 있는 자유는 헌법에 의해 보장된다. 어떤 특정한 정파라도 대한민국 헌법을 위반하여 대한민국 국민의 양심과 언론 출판과 집회 결사와 학문과 예술의 자유를 침해하는 법률을 만들 수 없다. 대한민국이 정상적인 민주국가라면 역사왜곡법이라는 위헌 입법은 불가능할 것이다. 그런 해괴망칙한 위헌적 법률을 들먹이며 이글루스 독자를 모독하는 행위 또한 용서할 수 없다.
  • 광주폭동론 2020/11/01 09:02 #

    전적으로 동감입니다.
    한 가지 소개하자면 historiography라는 분야가 있죠.
    역사적 인식이 변해가는 역사를 탐구합니다.
    과거에 있었던 사실은 변하지 않겠지만 과거에 있었을 거라고 재구성한 역사는 끊임없이 변합니다.
    그래서 역사는 학술의 영역이고 법으로 규정하겠다는 발상은 미개하거나 정치적 의도가 숨어있는 겁니다.
  • 광주폭동론 2020/11/01 09:13 #

    명문이라 생각되어 기록보존해 둡니다.
    http://qindex.info/i.php?x=11096
  • Mediocris 2020/10/31 20:13 #

    한국정부와 일본정부 간의 위안부와 징용공 배상은 1965년 6월 22일 한일청구권협정으로 일괄타결 되었습니다. 여기에 개인배상을 들먹이며 더하고 뺄 것이 없습니다. 개인배상을 거부한 것은 일본정부가 아니라 바로 한국정부입니다. 5.16 군사혁명 직전인 1961년 5월 10일 제5차 한일회담 예비회담 청구권소위원회 13차 회의록에는 이상덕을 비롯한 당시 민주당 장면 정부의 대표단이 개인배상을 하겠다는 일본정부의 제안을 줄기차게 거부하고 일괄배상을 고집한 기록이 엄연히 남아 있습니다. 박정희 정부는 민주당 정부의 협상안을 그대로 수용했을 뿐입니다. 한국정부가 개인배상을 거부한 이유는 명백합니다. 경제개발 자금에 쓰려는 현실적 이유도 있지만, 위안부를 인정할 수 없는 국민적 자존심 때문입니다. 게다가 일본정부는 기업의 임금지급 대장이나 위안부 문옥주(文原玉珠)의 시모노세키 우체국 군사우편저금 원장 같은 정확한 자료를 근거로 개인배상을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럴 경우 한국정부가 일괄배상으로 예상했던 금액보다 터무니없이 적어지므로 한국정부는 곤혹스러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덧붙여 일제시대에 식민지관리로 근무했던 한국인들에 대해서는 은급(연금)까지 지급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 독립투사에게 제대로 보상도 못하는 한국정부로서는 더욱 곤란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한국정부가 청구권(claim) 일괄배상에 합의한 데는 지금의 반일감정으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복잡한 사정이 숨어 있습니다.
  • 광주폭동론 2020/11/01 09:48 #

    일본정부가 위안부 문옥주의 시모노세키 우체국 군사우편저금 원장 같은 정확한 자료를 근거로 개인배상을 제안했다면 위안부 문제에 대한 일본 정부의 책임을 인정한 것이 아닙니까? 위안부 배상은 추가로 못 받더라도 일본정부의 사죄는 받아낼 수 있는 근거가 됩니다.
  • Mediocris 2020/11/01 14:22 #

    댁이 언급한 ‘일본정부의 책임’과 ‘일본정부의 사죄’의 실질적 내용과 의미는 무엇입니까? 일본정부는 1965년 6월 22일 한일청구권협정에서 확정한 ‘청구권’의 실질적 내용과 의미를 뒤집은 한국정부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댁이라도 한국정부와 국민이 영구적으로 동의할 수 있는 ‘일본정부의 책임’과 ‘일본정부의 사죄’의 실질적 내용과 의미를 확정해 보시지요? 여기에선 논지 전개에 편리하도록 한국에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개인배상이라는 용어를 채택했지만, 실제로 한일회담에서는 일본은 물론 한국측도 배상이라는 용어 대신 보상이나 지원이라는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정부 실무자 아닌 개인인 우리가 '개인배상'이라는 용어를 사용했다고 하여 그를 빌미로 ‘일본정부의 책임을 인정’했다고 해석하려는 시도는 초라한 언어유희에 지나지 않습니다.
  • 버릇없는 꼬마눈사람 2020/11/01 00:23 #

    전액 보전할 거면 그냥 처음부터 주면 되지 않나요?
    왜 굳이 어거지로 저렇게 무늬만 반일을 하고 싶어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 흑범 2020/11/01 09:59 #

    그래야 계속 증오를 주입시키고, 자기편 결집을 유지할수 있으니까요.
  • 헬센징 2020/11/01 14:06 #

    진짜 쥐새끼들의 나라 그 자체 ㅋㅋ
  • 2020/11/01 19:1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흑범 2020/12/20 13:32 #

    상대방을 피해자, 희생자를 등에 업은 강도에게 돈 줄 호구, 멍청이들인줄 아나봐요.

    피해자, 희생자를 등에 업어봤자 강도는 강도일 뿐...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