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흡연실

smokingman.egloos.com

포토로그



칭찬입니다


환경영향평가가 어쩌고
국회비준이 어쩌고
공론화가 어쩌고
효용성이 어쩌고

해서 정신나간듯한 사람이 이제서야 약간이나마 제정신차린듯 해서 칭찬 좀 한거랍니다.
아, 그리고 말이죠...

저같은 사람들이야 어차피 박근혜가 하던 문재인이 하던 사드배치에 찬성이거든요.
근데 절차적 정당성을 개무시했다며 까던 분들은
이번 문재인의 사드배치는 절차적 정당성이 있어서 찬성한답니까?
아니면 북한이 미국타격한다는 소릴 처음 들어서 찬성한답니까?


문재인에 대한 비판적 지지자겸 정의당 지지하시는 분...ㅋㅋㅋ

덧글

  • 나인테일 2017/07/30 12:29 #

    이번 사드 배치 결정은 진짜 잘한건 맞는데 이제까지 이 꼬라지 날걸 생각을 못 하고 한미 양국 혈압을 올리다가 이제와서 허겁지겁(.....)
  • 채널 2nd™ 2017/07/30 12:32 #

    >> 문재인의 사드배치는 절차적 정당성이 있어서 찬성

    맞습니다, 맞고요~

    (우리 이니는 야부리만 털어도 걍 절차적 정당성이 생겨부러요~ 아니, 내가 안하겠다는데, 누가 날 말려부러요..??)
  • 헬센징 2017/07/30 12:34 #

    문치매 덕분에 지지자들은 우왕좌왕이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