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흡연실

smokingman.egloos.com

포토로그



더 플랜




그러니깐 얘들은 지금

정상표에서 5:5였으니깐 병신표에서도 5:5가 나와야 된다...이건데.



근데 그게 필연적으로 당연히 나올 결과임?


수개표에서 부정이 있었다!...라고 외치면 되는데 그런 부정을 적발했다거나 증거가 없으니...ㅋㅋㅋ


덧글

  • MoGo 2017/04/17 10:35 #

    정규분포가 1.5로 나오는 거 문제삼던데, 정규분포가 나온다는 거 자체는 꽤나 흔한 현상인데 이게 왜 조작의 증거인지 1도 이해 못하고 있는 노가다꾼 1인 여깄습니다. 그네년 득표의 미분류율이 높다는건 지지자 특성일 수도 있다는 감안도 없고, 일단 잠깐 봤는데 외국에선 어쩌구 하며 전자투표하는 데 케이스를 아주 의도적으로 섞더군요. 전자투표, 전자개표가 똑같은 게 아닌데 말이죠. 그냥 어준이 수준에서 한치도 벗어남 없는 그런 거... 세월X 떠들던 자로나 얘나 뭐가 다르다고. 아 이 새끼는 세월호 고의침몰설 민 새끼였지. 자로보다 더한 놈 인증.
  • 담배피는남자 2017/04/17 17:58 #

    애초에 분류표의 비율이 미분류표의 비율과 반드시 동일해야할 이유도 없는데 말이죠
  • 바백 2017/04/17 15:25 #

    증거가 있으면 한가하게 다큐나 찍고 있을때가 아니지
  • 담배피는남자 2017/04/17 17:58 #

    자로도 증거가 없으니 다큐나 찍고 있었을 뿐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